Unreal Engine/BluePrint
상호작용 개선하기
코딩은 내 밥줄
2020. 12. 20. 21:33
매크로: 반복되는 그래프의 일부를 쉽게 대체한다
이벤트: 이벤트를 트리거하거나, 다른 블루프린트의 이벤트를 호출할 때 사용한다
->Custom Event추가
1. 블루프린트 읽기 쉽게 확장
경유 노드: 와이어 연결을 길게만듬
시퀀스 노드: 여러개의 연결 핀을 만들 수있다
코멘트: 주석
2. 블루프린트 인터페이스
인터페이스: 특정 함수성을 모두 공유하는 다수의 상이한 오브젝트 유형과의 상호작용을 가능하게함
인터페이스를 생성한 후 엑터에 구현한다
Custom Event추가하여 이름을 Move로 정한다
FlipFlop: 트리거될 때마다 두가지 경로를 스위칭한다
인터페이스에 만들었던 Move함수를 넣고 실행되면 true를 반환되게 해놓는다
키 E키와 상호작용 할수 있도록 설정해 놓는다
3인칭 캐릭터와 E키와 상호작용 할 수 있도록 연결한다